본문 바로가기

2018/01

(4)
[반응형] 예금보험공사 예금보험공사 메인 하나의 사이트를 크게 3개로 세분화 시켜 사용자가 원하는 페이지를 쉽게 찾아 갈수 있도록 작업 하였으며, 컨텐츠의 높이값을 동일하게 맞추고 색상을 동일하게 사용함으로써 각 레이아웃의 이질감을 최소화 시킬 수 있도록 작업 - 참여 : 메인 및 서브페이지 디자인- 제작기간 : 전체 8주 - url : http://www.kdic.or.kr/main.do
[앱] Flicka aT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와 키즈카페 플리카의 협업 앱 작업으로, AR컨텐츠를 접목시켜사용자에게는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며 농수산 쇼핑몰로의 유입을 증진시킬 수 있도록 작업 - 참여 : 메인 및 서브페이지 디자인- 제작기간 : 전체 5주 - url : 구글플레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
[팝업] 팝업 이미지 1. 홈페이지 개편 레이어 팝업2. 할인쿠폰 이벤트 안내 포스터3. 멤버십 혜택 사용 안내 팝업 - 참여 : 레이어 팝업 이미지- 제작기간 : 1Type 하루 이내
[반응형] 전략물자관리원 교육시스템 전략물자관리원의 교육시스템 사이트로 기관의 캐릭터를 이용하여 색상을 다채롭게 배치, 사용한 디자인으로이용자 측면의 사용성에 중점을 두어 교육 일정표를 전면에 보일 수 있게 하였고, 사이트 중간에 바로가기 버튼을 넣어 작업 - 참여 : 메인 및 서브페이지 디자인- 제작기간 : 전체 6주 - url : http://edu.kosti.or.kr/academy/main/main.do